심심할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심심이(simsimi)

오래전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피처폰을 사용해 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것입니다. 당시 심심이라는 서비스가 유행했었는데, 오랫동안 계속해왔던 심심풀이용 인공지능 대화로봇으로 질문하게 되면 아주 재미있게 답변을 해줘 심심풀이용으로 아주 재밌었습니다.

심심이(simsimi)는 어플을 통해서도 있지만 카카오톡의 플러스 친구 심심이에도 있어 굳이 앱을 설치 안 해도 친구로 추가하여 심심이 와 대화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심심이 플러스 친구 추가하여 대화하기

simsimi 앱도 따로 존재하지만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기 때문에 대화 하는 수준이 조금 다를 수도 비슷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을 열면 친구 목록에서 상단에 친구 검색 아이콘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여기서 심심이라고 검색을 하면 심심이 가 플러스 친구에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친구 추가를 합니다.

3) 그럼 이렇게 심심이와 같이 대화를 하면 재밌게 재치 있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참 재밌고 즐겁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기존 이미지를 활용했음을 알려드리며 지금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굳이 앱을 설치 하지 않고 카카오톡 에서 심심이 를 추가하여 대화를 해봤는데요. 물론 때론 이상하거나 당황할 수 있는 답변이 있을지라도 이건 스스로 배운것 이기 때문에 가르쳐 주면 보다 더 나은 이야기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