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 화장실이 급하다면? 서울 화장실 어디에든 뿡뿡 앱!

길을 가다가 갑자기 뱃속에서 신호가 와서 급한 경우, 여러분들도 한번쯤 겪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외출이나 중요한 볼일이 있을때 이상하게 마려운 경우가 있었는데 이때 화장실이 근처에 없는지 살펴보게 됩니다.

이때 서울지역만 조회가 되지만 서울 화장실 어디에 있든 뿡뿡~ 앱으로 전국에 있는 화장실이 어디에 있는지 위치를 알려주고 급한 볼일을 해결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서울 화장실 앱으로 주변 위치 검색

서울 지역만 조회 되므로 참고하시어 급할때 남자/여자 화장실을 모두 검색할 수 있고 화장실 마다 다르겠지만 최소한 급한일은 해결 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서울 화장실 어디에 있든 뿡뿡~ 앱을 검색하여 설치를 합니다.

2) GPS 를 키면 보다 더 정확한 위치를 찾을 수 있고 주변에 어디에 화장실이 있는지 선택하면 건물의 이름까지 다 나옵니다. 이 지도맵의 경우 다음맵 을 통해 사용합니다.

3) 다음지도 앱을 설치하게 되면 로드뷰 를 볼 수 있는데 지도 보고 찾기 어려우면 로드뷰로 좀더 현실감 있게 정확히 어딘지 화장실이 있는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번 설치해 두면 참 유용한 서울 화장실 앱으로 물론 서울엔 지하철이 많아서 그 안에서 해결보겠지만 그외의 지역일 경우 급한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앱 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