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보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을 볼때 때로는 버벅거릴때가 있습니다. 특히 저사양 PC 의 경우 더더욱 그렇겠지만 재생 조차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팟 플레이어 를 이용하여 저 사양 PC 에서도 고화질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팟 플레이어는 제가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 화질이 좋아서 많이 쓰고 있고 유튜브 동영상 을 보는 방법 또한 고화질로 자유자재로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음 팟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재생 첫번째 방법

다음 팟 플레이어 로 유튜브 영상을 보려면 인터넷 웹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의 경우 안될 수 있으며 구글 크롬 부터 가능합니다.

1) 자 우선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하여 내가 원하는 동영상을 하나 고릅니다. 아무거나 다 됩니다.

2) 원하는 동영상이 있으면 선택하지 말고 다음 팟 플레이어를 열어 아래 표시된 것처럼 마우스로 끌어당깁니다. 마치 파일을 이동하는 것 처럼요.

3) 그럼 다음 팟 플레이어에서 유튜브의 영상이 재생이 되며 즐겁게 마음 껏 다른 영상도 이방법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음 팟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재생 두번째 방법

여기서 끝내긴 너무 아쉽고 이릅니다. 그래서 수동적이지만 때론 이방법도 때론 나중에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정말 좋습니다.

1)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열기->주소 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그럼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뜨는데 여기선 유튜브 영상 주소 뿐만이 아닌 각종 라디오 같은 방송 그리고 다른 동영상을 스트리밍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음 팟 플레이어 말고도 여러 종류의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다음 팟 플레이어를 선호 하기에 많이 씁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인터넷 스트리밍 주소를 이용하여 방송을 듣고 싶으면 듣고 동영상을 보고 싶으면 주소를 입력하여 재생이 가능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