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곡을 한방에 쉽고 빠르게 찾아주는 원터치 노래방책 앱

여러분들은 노래방을 얼마나 많이 가시나요.? 회식이나 친구와 놀때, 명절 그리고 기념일날 많이 가기도 하지만 저의 경우 몇개월에 한번 갈까 말까 하는데 항상 가면은 막상 부를려고 하니 머릿속이 하애져서 멍 하니 바라보게 됩니다.

굳이 노래방책을 펼치지 않아도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찾아주는데 큰 특징은 태진과 금영 이렇게 하나로 합쳐서 나와 어딜 가든 걱정없이 찾을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부를 곡을 쉽게 찾아주는 원터치 노래방책

노래방에 있는 책에 담겨 있는 것이 모두 담겨 있으며 불편하게 리모컨이 아닌 앱을 통해 누구에게도 피해나 불편을 주지 않고 검색이 가능합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원터치 노래방 책 앱을 설치하여 엽니다.

2) 금영 과 태진 따로 고를 수 있고 인기곡과 신규 그리고 곡을 검색할 수 있어 굳이 리모컨을 이용해 찾지 않아도 됩니다.

3) 인기곡과 신규곡 리스트를 보면 실제로 노래번호가 있고 어떤 곡인지 몇년도 인지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곡을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4) 태진과 금영 둘다 똑같이 곡이 존재하지만 그대신 곡번호가 다릅니다. 이를 따로 볼 수 있고 미리 유튜브/멜론/벅스/네이버 뮤직 등 미리 들을 수 있습니다. 지인들과 공유도 가능합니다.

5) 곡검색시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듯이 제목과 가수 번호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6) 어느 지역에 노래방이 있는지 검색이 가능하고 선택시 구글 지도 기반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가까운 곳이나 원하는 노래방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노래방 갈때 고민 하지 말고 원터치 노래방 앱으로 쉽고 빠르게 곡을 찾아 분위기를 전환시켜 모두 다함께 즐겁게 부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