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침침하거나 잘 안 보일 때 돋보기 Smart Magnifier 앱 소개

아주 오래전부터 돋보기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안 보이거나 무언가 확대해서 보고 싶을 때 주로 많이 쓴 도구였습니다. 물론 연구용으로도 수업용으로도 많이 쓰이지만 특히 나이 드신 어르신들은 눈이 침침하여 필 수였지만 돋보기안경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돋보기 Smart Magnifier 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돋보기 역할을 하는 앱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옛날만 해도 각종 옵션은 일일이 수동으로 세팅해야 했지만 이 앱으로 단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돋보기 Smart Magnifier

2012년에 출시된 스마트폰은 LED 와 줌이 등 일부 기능이 작동이 안 될 수 있습니다.

1) 앱스토어에서 돋보기 앱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잘 안 보이면 초점을 맞추거나 카메라 줌을 크게 확대하거나 줄일 수 있고 돋보기 모양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돋보기

2) 카메라 뷰 회전을 하여 가로 새로 여러 가지 방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야간에 LED 조명을 켤 수 있고 화면을 그대로 멈추게 하여 볼 수 있습니다.

Smart Magnifier

카메라 앱으로 이러한 기능을 그대로 작동할 수 있지만 다른 여러 가지 기능도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앱이 있으니 굳이 돋보기를 들고 다니는 불편함 없어 더 욱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