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키보드에 테마를 입혀 멋지게 꾸미는 앱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면서 기기마다 기본 키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식상하기도 해서 각종 배경화면이나 각 앱의 테마를 설치해 봐도 만족하지 못해 키보드 자체를 꾸미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때 테마키보드 앱을 설치하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으며 또한 이모티콘과 상용구 및 이미지 등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각종 옵션을 제공해 보다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 테마를 입혀 좀 더 멋지게 꾸며 보자!

테마를 설치하게 되면 처음에 팝업이 뜰 수 있으니 팝업을 제거하기 위해 무료 프리미엄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테마키보드] 앱을 설치 하여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언어 및 입력 방식 설정 메뉴가 뜨는데 [테마키보드] 옵션을 선택 후 주의사항을 잘 참고하여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3)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테마키보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4) 그럼 이 중에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테마 키보드

5) 그럼 처음엔 구글 동기화를 위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6)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였으면 다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적용]하기 시작합니다.

7) 그럼 아래와 같이 키보드에 테마가 입혀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 상단에 [My] 메뉴를 선택하면 지금 까지 적용했던 [테마]를 볼 수 있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9) 나머지 [이모티콘] 및 [상용구] 그리고 [나머지 설정]들을 제공하니 원하는 데로 옵션을 설정해 주면 더 멋지게 키보드가 꾸며질 것 같습니다.

현재 키보드가 질리고 식상하다면 이앱으로 자기자신만의 더 멋진 스타일로 꾸밀 수 있어 좋은 앱 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설치해서 꾸며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