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 가까운 카페를 찾는 앱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카페에 가서 커피를 드시나요.? 저는 집에서도 커피를 마시지만 외출 시 주변 가까운 카페에서 커피를 사다 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는 지인과 가서 즐겁게 대화도 나누고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 주로 스타벅스 혹은 이디야 등 위주로 가지만 '카페 찾기' 앱으로 찾아보면 알고 보면 주변에 가까운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도었지만 그래서 한 번쯤 찾아가서 커피 맛을 보게 됩니다.

내 주변 가까운 카페 찾기

우선 알아둘 사항은 지역마다 검색이 안되는 곳도 있을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앱 개발자에게 문의해보셔야 할 수 있습니다.

1)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페 찾기] 앱을 설치하고 [GPS]를 키고 상단에 [위치] 메뉴를 선택하면 [현 위치에서 주변 카페들이 모두 검색]됩니다. 리스트는 기본적으로 [거리순] 중심으로 뜨는데 [평점순]로 뜨게 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카페 찾기 앱

2) 해당 [카페 정보]도 볼 수 있고 [위치]도 정확하게 [지도]를 확대 축소하여 볼 수 있습니다. [리뷰]를 통해 괜찮은 곳인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상업적인 홍보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봐 일부 모자이크로 가렸습니다.)

3) 내 위치 말고도 [다른 지역]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동대문역]이라면 동대문역 근처에 [가깝거나 평점이 좋은 카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굳이 멀리 가지 말고 고생하지 말고 이 앱으로 가까운 지역의 카페를 찾아 즐거운 대화와 커피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