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닫은 탭 다시 여는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 기능

크롬으로 웹 서핑할 때 이것저것 많은 자료를 수집하다 보면은 어느새 여러 개의 인터넷 창이 뜨면서 탭으로 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탭이 아애 창들로 분리되면 모를까 크롬 창울 닫을 때 열려있던 탭들이 모두 종료되는데 이때 정말 막막하기도 합니다.

음 물론 방문 기록을 보면 되지만 일일이 다 찾는 건 도 일이긴 합니다. 그래서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을 쓴다면 최근 닫은 탭들을 쉽게 띄울 수 있습니다.

크롬 닫은 탭 다시 열기 - SimpleUndoClose

Ctrl+Shift+T 단축키를 활용하면 되겠지만 좀 더 쉽게 크롬의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지금까지 닫혀 있던 탭을 쉽게 선택하여 열 수 있습니다.

1) 크롬 새 탭에서 앱 표시 메뉴를 선택합니다. 다른 페이지가 뜨게 설정돼있다면 chrome://apps/ 주소로 접속하여 3번 과정인 Chrome 웹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크롬의 설치된 앱들이 뜨는데 웹 스토어 메뉴를 선택합니다.

3) Chrome 웹 스토어 페이지로 접속했으면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합니다.

4)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이 검색되면 CHROME에 추가 메뉴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5) 그럼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을 실행시 그동안에 닫혀있던 탭들이 모두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젠 실수로 여러 개가 실수로 탭을 닫았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크롬 SimpleUndoClose 확장 프로그램으로 모든 것이 해결이 되니 정말 유용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