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부족한 인터넷 용량 데이터 쿠폰 충전하기

와이파이 구역이 아닌 곳에서 LTE 데이터를 이용해 인터넷을 하게 되면 내가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가입한 요금제에 따른 잔여량이 계속 줄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데이터가 거의 무제한 이상이면 상관없으나 부족한 사람들은 신경을 써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저도 번 이로 폰을 바꾼지 5개월이 돼가면서 그냥 사용하던 데로 쓰면 되겠지 했는데 오히려 요금제 1.2 기가도 부족해 결국 충전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T 데이터 쿠폰 충전하기

오프라인 편의점 및 큰 대형 매장 등에서도 데이터 쿠폰을 판매를 하긴 하지만 이젠 스마트폰으로도 쉽고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앱을 이용하겠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T데이터쿠폰 앱을 찾아 실행합니다. 만약 없다면 숨겼는지 찾아보시거나 아래 모바일 전용 URL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https://tdatacoupon.co.kr/main.view


2) 쿠폰을 관리할 수 있는 메인 페이지가 뜨는데 T데이터 쿠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그럼 용량을 얼마나 충전할 것인지 선택한 다음 등록할 방법은 즉시 등록 아니면 나중에 등록할 것인지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항목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5) 그럼 다시 주문하실 상품과 전화번호 확인 메시지가 뜹니다. 모두 맞다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6)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결제 버튼을 눌러 결제 과정을 거칩니다. 여기서부터는 그 과정 설명을 모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7) 결제가 완료되었으면 데이터 쿠폰 구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이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입한 요금제도 중요하겠지만 그래도 내가 쓸 만큼 그만큼 데이터를 충전하니 나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다만 너무 막 써도 문제고 그래도 조금은 아껴 써야겠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카오톡
PC/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