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쉽게 올리기

인스타그램(Instagram)으로 사진을 올릴 때 스마트폰의 앱으로 많이 올립니다. 서로 하트도 찍어주고 댓글 달아주고 그러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하지만 여기서 내가 PC에서 공유하고 싶은 사진이 있을 경우 개인적으로는 정말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PC로 보다 더 편리하게 사진을 올릴 수 있을까요.? 저도 고민하다가 크롬을 이용한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쉽게 실제 스마트폰 인스타그램 앱처럼 사용할 수 있어 어색하지 않고 그저 사용하던 데로 익숙하던 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우선 크롬의 앱 메뉴로 들어가서 웹 스토어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그럼 chrome 웹 스토어 화면이 뜨는데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봅니다. 영어로 쳐도 상관없지만 한글이 확실히 편합니다.

3) 그럼 영어로 Instagram 이 검색되는데 App for Instagram이라고 하네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4) Instagram을 추가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 설치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주소 표시줄 옆에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6) 저는 이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 있어서 계속할 수 있지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이나 새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7) PC에서도 알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 설정하거나 나중에 설정해도 상관없습니다. 근데 이 와중에 친구 요청 팔로우가 있네요.

8) 본격적으로 하단에 플러스 버튼을 눌러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9) 필터를 통해 사진을 조금 더 보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는데 보정 기능은 정말 막강한 거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PC 사진

10) 게시글을 쓸 때 똑같이 해시태그도 쓸 수 있고 위치를 추가하고 사람도 태그 할 수 있습니다.

11) 이렇게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가서는 스마트폰 앱으로 보는 게 더 편리하긴 하나 컴퓨터를 사용 중일 때는 크롬을 이용해 Instagram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니 정말 편리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