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잔액 이전하는 방법 남은 잔액 합치기

스타벅스 카드를 구입하여 선물 받은 것도 포함해 각각 카드에 잔액을 충전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체크카드)가 아니라서 스타벅스 카드를 몇 개 든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잔액들을 하나로 통일하여 충전하려면 스타벅스 회원이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스타벅스 앱을 설치 시 홈페이지 들어가지 않아도 가입할 수 있고 편리하게 스타벅스 카드 관리도 할 수 있으며 금액 충전 및 남은 잔액을 합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 이전하기

스타벅스 카드 남은 잔액을 이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장 카운터 직원에게 요청해도 해주겠지만 스마트폰 스타벅스 앱으로 잔액을 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1) 스타벅스 앱 Pay 메뉴를 선택하여 스타벅스 카드 목록 중 이전할 기존 잔액을 선택합니다.

2) 분실 신고 및 잔액 이전 메뉴를 선택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골드 카드가 해지되겠지만 곧 다시 재신청할 예정입니다.

3) 분실 신고하시겠어요? 라는 메시지가 뜨면 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해당 카드는 사용이 중지됩니다. 잔액 이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잔액을 이전할 스타벅스 카드를 선택합니다. 해당 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시겠어요?라는 창이 뜨면 예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5) 본인확인을 위해 전송된 문자의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자동 입력되긴 하지만 잔액 이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잔액 이전이 완료됩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 이전

6) 그럼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 이전되어 금액이 하나로 합쳐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

스타벅스 카드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보다 하나로 합쳐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더 편리한 거 같고 관리도 잘 되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