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리뷰

매일 마우스 클릭을 많이 하다 보니 고장 난 제품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저는 그래서 이번엔 기존에 쓰던 제조사를 뒤로하고 이번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로지텍 제품은 그동안 좋다고 주변에 말이 많아서 혹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제품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가볍고 적당히 작아서 그립감이 좋고 마우스 이동 및 클릭 등 조작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제품 리뷰 사용기

개인 사비를 들여 구입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저는 평점을 많이 보는지라 알려진 로지텍 제품이기도 하고 간단히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102 제품 개봉 전 8,000 DPI(감도)를 지원한다고 나오며 벌써부터 LED 효과 및 얼마나 편리한지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순간입니다.

LED 는 16.8M 컬러 RGB 를 지원한다고 박스 옆면에 나옵니다.

로지텍 마우스 G102 위 모습을 보면 사진과 실물과는 조금 달라 보이긴 하지만 DPI 감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가운데 버튼이 보이며 휠이 보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G102 모습

측면을 보면 앞뒤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으로 웹 페이지 앞으로 가거나 뒤로 갈 수 있고 로지텍 소프트웨어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마우스 밑면입니다. 고무패드도 4개가 주변에 있고 제품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USB 2.0 케이블은 고무 재질로 대략 2M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PC 와 연결해보니 마우스에 화려하게 무지개색으로 LED 가 바뀌어 표시됩니다.

이번에 구입한 마우스도 관리 좀 잘해서 오래오래 써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