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인터넷 연결 우회 설치방법, 로컬 계정 로그인

윈도우11 설치 마무리 단계에서 MS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싶지 않은 경우 랜 케이블 연결을 해제하여 우회하는 방법이 있으나 언제부터인가 막혀있습니다. 오프라인 로컬 계정으로 로그인하려면 추후 계정 전환 방법이 있긴 있으나 인터넷 연결 우회가 가능합니다.

윈도우11 설치 시 인터넷 연결 우회가 된다면 구 버전 Windows ISO 이미지(22H2)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추후 밀리는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으니 최신 버전을 권장합니다.

윈도우11 인터넷 연결 우회 설치 - 로컬 계정 로그인

윈도우11 인터넷 연결 없는 상태에서 기본 환경 구성을 완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윈도우11 설치 마무리 기본 환경 구성 완료인터넷 연결을 해제한 상태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다면 Shift+F10 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 창을 실행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네트워크 연결 요구 사항 우회 OOBE\BYPASSNRO 명령어를 입력 후 엔터를 누릅니다.

윈도우11 인터넷 연결 우회 설치

3) 그러면 시스템이 리부팅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다시 처음부터 기본 환경 구성 완료 단계 중 네트워크 연결 단계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가급적이면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Microsoft에 로그인하라고 나오지만 제한된 설치로 계속하면 되겠습니다.

6) 로컬 계정인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여 윈도우11 설치 기본 환경 구성을 마무리하면 되겠습니다.

윈도우11 설치 마지막 과정 중 정상적인 방식 중 하나라서 큰 문제는 없지만 MS 계정 연동이 불편하다면 지금 알아본 방식대로 로컬 계정 로그인 방식으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