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crxMouse Chrome 마우스 오른쪽 클릭 제한 해제

인터넷을 하다 보면 필요할 때 마우스 우 클릭(Right Click)이 안 되거나 드래그가 안되는 둥 불편할 때가 많아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구글 크롬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마우스 오른쪽 클릭 제한을 강제로 풀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의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마우스 우 클릭 제한 해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crxMouse Chrome

중요한 한 가지 알아두실 사항은 절대적으로 불펌으로 인해 저작권에 대한 침해에 대한 부분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아래 설치 링크로 이동한 뒤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크롬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 설치

2)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냐고 묻는데 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크롬 crxMouse Chrome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해제

여기서부터 본 블로그를 통해 설명을 위해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막아둔 상태(불펌 방지)에서 진행을 합니다.(원래 풀려있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된 crxMous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선택하면 마우스 제스처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2)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즉시 마우스 우클릭이 막힌 웹페이지 페이지에서마우스 오른쪽제한이 해제되어 자유롭게 드래그 혹은 마우스오른쪽클릭이 가능해집니다.

크롬 crxMouse Chrome 마우스 오른쪽 해제

crxMouse Chrome 을 통해 마우스 우 클릭 제한 해제 방법을 알아봤으며 꼭 필요한 경우는 사용해도 되지만 저작권에 관련된 불펌 등은 조심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