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감사, 안부, 새해, 축하 인사말 앱, 카카오톡 또는 문자 전송

추석 같은 명절이나 새해에 인사말을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서로 주고받습니다. 물론 검색어에 쳐도 인사말 문구가 많이 나오지만 앱으로 한꺼번에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서로 웃는 모습과 안부를 전할 겸 인사말을 보내는 앱입니다.

추석 같은 명절이나 새해 뿐만 아니라 감사와 안부 그리고 마지막으로 축하 인사 말을 제공하여 쉽게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인사말앱 -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보내기

이 앱은 광고가 좀 많이 있는 단점이 있으나 문구가 괜찮고 단순하고 편하여 광고제거를 하려면 요구하는데로 결제 없이 가능하지만 개발자님에게 조금이나마 나은 수익원이 되길 바랍니다.

1) 인사말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하면 각종 문구가 뜨는데 추석, 감사, 안부, 새해, 축하 인사말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의 경우 친구나 기업 등 따로 선택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2) 인사말을 선택했으면 원하는데로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나 완전하게 수정이 가능하며 이 수정한 문구 내용대로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을 통해 보내게 되면 카톡 사용자가 아니라면 불가능하지만 최대 10명 이상 1:1 로 각각 보낼 수 있고 그룹으로 인사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일반 문자 를 통해서 상대방에 스마트폰이 아니더래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이를 다시 일일이 찾지 않고 따로 저장하여 나중에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바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추석 과 같은 명절에 서로 메시지를 날리지만 이외에도 여러가지 멘트 인사말이 있으니 단순하여 사용법도 쉬워 정말 유용한 앱인거 같고 광고만 조금 줄여줬으면 좋겠지만 이앱을 개발하신 개발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