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연장 계속되는 공짜 혜택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7월 29일, 한국시간 30일에 끝났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MS(Microsoft)는 보조기술 고객에게는 윈도우10 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주고 있습니다. 사실상 무료 업그레이드 연장되는 셈으로 보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행하면서 10억대의 기기에 설치를 목표로 했었는데요. 사실상 실패로 끝났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보조기술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말을 돌려서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을 연장한 건지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보조기술(Accessibility)

저도 정확하게 보조기술(Accessibility)이 무엇인지는 다 알지 못 합니다. 하지만 아래 참고 사이트에선 아래와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내용을 하나하나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도 계속되는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지났다 해도 아직 계속 하는 것 같으니 마저 업그레이드를 못하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상 기간 연장인 것 같고 10억대 기기가 모두 설치되야 끝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실제 무료 업글 기간 이후 MS 가 언제 정책을 바꾸면서 갑자기 인증이 풀린다는지 그런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서 지금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마찬가지로 데이터는 보존되고 업그레이드될 것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현재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끝났지만 윈도우10 설치 시 기존 정품 윈도우7 이나 윈도우8.1 키를 입력하면 정품 인증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보조 기술 고객 Accessibility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정책! 이마저도 언제 내려갈지 모르니 통 크게 업그레이드 기회를 더 주는 MS인 것 같습니다.